학생들의 경쟁력이 학교의 경쟁력!

본교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바리스타, 소믈리에, 외식창업 전문교육기관으로 25년의 경력과 선진화된 실습실 환경으로 전문적인 영역을 강조하여 짜임새 있고 탄탄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교육혁신학교로써 모든 운영부분에서 해당 교육과정 학생들의 편익을 위해 재투자 되며, 그러한 투자를 받은 학생들은 우수한 경쟁력 확보로 사회에 진출 시 매우 유리하다. 또한, 재학생들의 낙오됨을 막기 위해 교수진들의 철저하게 학사관리를 진행, 졸업생 모두 예비셰프가 될 수 있도록 집중적인 인성, 기술, 학점관리를 진행한다.

01 취업지원 시스템

본교의 취업센터는 국내 산학협력기관과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전임교수등의 취업도움으로 전원 양질의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02 탄탄한 산학협력

중대형기업과의 산학협력은 선진화된 필드의 시설 및 최근유행의 정보를 빨리 습득하여 항상 최신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학교로서의 명맥을 유지하게 하고, 유능한 인재들을 배출하게 한다.

03 글로벌 해외유학

학생들에게 배움 연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매 결연을 맺은 외국의 우수대학과의 학점교류를 통해 최소의 자격조건 충족만으로 해외대학으로 유학이 가능하다.

04 리뷰 교육시스템

유비쿼터스 4채널 녹화교육시스템 구현으로 실습수업 데모영상을 언제든지 반복 시청 및 청취할 수 있고, 실습수업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여 수업의 질 향상 및 현업출신의 교수님들의 현장감 있는 강의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