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2년제/4년제 학위취득

적성맞춤 교육을 반영한 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전문학사 또는 4년제 학사를 취득 후 취업과 일반대학 3학년으로 편입 가능

현장의 노하우를 반영한 실습시설

호텔외식조리, 반려동물, 실용음악 분야의 전문화된 현장의 노하우를 반영한 최적화된 실습시설

반려동물관리·보건계열 2년제

실무중심의 탄탄한 커리큘럼, 연계학습 프로그램, 산학협력, 소수정예 맞춤교육 등 '취업경쟁력'을 갖춘 계열입니다. 교육부 생명산업 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전공은 2년제 전문학사 과정으로 총 7개의 세부 전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물사육사, 동물간호복지, 반려동물창업, 반려동물행동교정(반려동물훈련사/애견훈련사), 반려동물(애견,애묘)미용(스타일리스트), 반려동물매개심리, 아쿠아리스트(관상어관리/수질관리) 세부전공으로 나뉘며, 취득가능한 자격증, 취업방향 및 진출 분야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실용음악계열 2년제

디지털앨범 중심의 시장변화로 인디음악 분야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의 재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용음악전공의 인기도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재학생은 학기별 개인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음악장르를 찾을 수 있으며, 개성 있는 음악색깔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개인연습실을 제공하여 자유로운 연습이 가능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뮤지션이 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음악지식을 쌓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악기제작·수리과정 일반인과정

국내 최고의 악기 장인 교수진과 함께 클래식 기타, 통기타, 현악기 등 핸드메이드 악기를 직접 설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악기 제작을 통해 음악을 이해하고 음악에 대한 통찰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악기제작을 위한 재질 선택부터 디자인 작업까지 악기의 성능과 외관, 가격대 등을 고려한 소수정예 맞춤 교육으로 하이엔드 수제현악기 제작기술과 악기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전문 악기제작사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