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실습위주의 수업·유럽식 커리큘럼을 수업에 반영

철저한 실습위주의 수업·유럽식 커리큘럼을 수업에 반영

4(이론):6(실기) 실습수업으로 현업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 호텔조리, 제과제빵 , 바리스타(식음료), 애완동물 분야는 이론을 겸비한 실무 능력이 중요시 작용한다. 이러한 환경에 맞춰 본교의 커리큘럼은 거의 실습수업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타 학교에 비해 월등히 많다. 본교 교수진 또한 현업의 전문가 출신으로 타 대학이나 학교의 비전문가의 학장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꼼꼼한 학사관리·편입지원관리

꼼꼼한 학사관리·편입지원관리

재학생들이 별도의 수강신청이나 변경 등의 번거로움을 겪는 일 없이 전공에만 집중하고, 학점관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교학팀에서 이를 철저히 관리한다. 전원 졸업 및 학위취득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국경일, 학교행사에 의한 결강 시 의무적으로 보강실시를 진행하고, 주1회 이상 지도교수시간 운영으로 학업, 병역, 취업 등 신상 문제 상담을 진행하며, 편입이나 유학학생은 개인별 맞춤으로 최적화된 별도의 진로상담이 이뤄진다.

사각지대없는 최첨단 실습수업

사각지대 없는 최첨단 실습수업

국내 교육기관 중 최고의 실습기자재 설비를 구비하고 있다. 실제 업무현장과의 동일한 환경을 조성하여 사회적응 시간을 최소화 한다. 국내최초 교수의 모든 실습강의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4채널 녹화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수업시간의 실습내용은 자동으로 영상을 저장하여, 수업 후에 복습의 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사각지대 없는 실습실에서 능동적으로 실습참여가 가능하다.

1인 2자격증 취득실시

1인 2자격증 취득실시

정규 수업시간 이후, 방학특강을 통하여 학생 1인이 2개 이상의 국가기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학기 수업 중 연계학습제도를 이용하여 타 학과의 연계된 수업을 청강하여 들을 수 있어, 타 전공 자격증 취득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산학협력 맞춤형 강의

산학협력 맞춤형 강의

국내외 호텔 및 산학협력 업체로의 취업 시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들을 수업에 적용하여, 현업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실무위주의 실습강의가 진행된다. 따라서 졸업 후 현장투입 시에는 현장에서의 일들이 낯설지 않으며 별도의 적응기간 없이 익숙하고 수월하게 실무를 해나갈 수 있게 된다.

글로벌 연희

글로벌 연희

본교에서 이수한 학점을 인정받아 전문학사학위 취득과 4년제 대학 3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독일, 중국, 일본, 호주 등의 대학으로 유학을 희망한다면 유학 및 해외취업도 가능하다.